괌정부관광청,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통해 괌 홍보
강석봉 기자 2023. 5. 8. 15:25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로 괌의 다채로운 매력 홍보
괌정부관광청이 5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괌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괌 홍보관에는 ▲두짓타니 & 두짓 비치 리조트 ▲베이뷰 호텔 괌 ▲발디가그룹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스카이다이브 괌 ▲괌 여행 & 관광협회 (피쉬아이 마린 파크, 허츠 렌터카, 괌 오션 파크, 괌 플라자 리조트, 괌 프리미어 아울렛, 밸리오브라떼)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더 츠바키 타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가 참가하여 호텔 및 옵셥투어 정보를 제공하고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괌 홍보관 내 예약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괌 상품 상담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운영했으며, 당일 상담 후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괌 홍보관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여 2인 괌 왕복 항공권, 괌 쿠키, 노트패드 등의 상품을 제공했다.
특히,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괌 차모로 전통 공연단을 초청하여 괌 부스 및 메인무대에서 하파데이 정신이 담긴 즐거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코코새 마스코트 퍼레이드 참가, 포토 이벤트, SNS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상품들을 제공하여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괌정부관광청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괌은 매년 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에게 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한국 시장이 빠르게 회복하고 해외 여행객이 점차 늘어날 것을 대비해 괌 전역의 파트너들과 함께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인 관광객들이 괌에 방문하여 차로모족의 따뜻함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섬을 꼭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괌은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한 유일한 미주 지역관이었으며, 2023 베스트 부스 컨텐츠상 및 퍼레이드상을 수상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