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 통해 괌 홍보

강석봉 기자 2023. 5. 8. 15: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로 괌의 다채로운 매력 홍보




괌정부관광청이 5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괌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괌 홍보관에는 ▲두짓타니 & 두짓 비치 리조트 ▲베이뷰 호텔 괌 ▲발디가그룹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스카이다이브 괌 ▲괌 여행 & 관광협회 (피쉬아이 마린 파크, 허츠 렌터카, 괌 오션 파크, 괌 플라자 리조트, 괌 프리미어 아울렛, 밸리오브라떼)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더 츠바키 타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가 참가하여 호텔 및 옵셥투어 정보를 제공하고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괌 홍보관 내 예약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괌 상품 상담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운영했으며, 당일 상담 후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괌 홍보관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하여 2인 괌 왕복 항공권, 괌 쿠키, 노트패드 등의 상품을 제공했다.

특히,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괌 차모로 전통 공연단을 초청하여 괌 부스 및 메인무대에서 하파데이 정신이 담긴 즐거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코코새 마스코트 퍼레이드 참가, 포토 이벤트, SNS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상품들을 제공하여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괌정부관광청 나딘 레온 게레로 글로벌 마케팅 이사는 “괌은 매년 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에게 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한국 시장이 빠르게 회복하고 해외 여행객이 점차 늘어날 것을 대비해 괌 전역의 파트너들과 함께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인 관광객들이 괌에 방문하여 차로모족의 따뜻함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섬을 꼭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괌은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한 유일한 미주 지역관이었으며, 2023 베스트 부스 컨텐츠상 및 퍼레이드상을 수상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