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 줄여 핵심 기능만 탑재”…코지마, ‘더블 모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가 핵심기능만 담은 실속형 안마의자를 선보였다.
코지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필요한 기능만 담은 안마의자 '더블 모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 모션은 코지마의 고도화된 신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에서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핵심 기능만을 엄선해 집약한 실속형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가정의 달 효도 선물 겨냥
신기술 탑재한 실속형 제품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코지마가 핵심기능만 담은 실속형 안마의자를 선보였다.
코지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필요한 기능만 담은 안마의자 ‘더블 모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 모션은 코지마의 고도화된 신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에서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핵심 기능만을 엄선해 집약한 실속형 모델이다.
안마의자 크기에 부담을 느껴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였다.
또 효도 가전으로 꼽히는 안마의자를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도 대폭 낮췄다.
더블 모션에 적용된 ‘듀얼 엔진’은 안마의자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코지마의 핵심 기술이다. 최대 5단계까지 깊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의 4D 엔진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하단 마사지 엔진이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또 목부터 허리,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모듈로 상·하체 동시 마사지가 가능하다.
코지마가 개발에 가장 공을 들인 신기술 중 하나인 ‘모션 프레임’도 탑재했다.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돼 마치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안마에 최적화된 자세를 구현해줘 한층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대 5단계로 강도 및 속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 시원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선사하는 전신 에어 포켓 등 알짜 기능을 적용해 안마감 향상에 집중했다. 종아리 비빔 마사지, 풋롤러 발마사지 등 부위별 마사지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물가 시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핵심 기능만을 적용해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안마의자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