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밖은 유럽’ 박지환 “노르웨이 눈 때문에 백색 공포증‥얼어 죽지 말자 각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환이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에서 독보적인 캠핑 마스터로 활약한다.
5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
이번 노르웨이 편에서는 지난해 스위스, 이탈리아의 캠핑장을 다니며 무해한 케미를 보여줬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새로운 여정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지환이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에서 독보적인 캠핑 마스터로 활약한다.
5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 이번 노르웨이 편에서는 지난해 스위스, 이탈리아의 캠핑장을 다니며 무해한 케미를 보여줬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새로운 여정을 담았다.
박지환은 첫 방송을 앞두고 나눈 서면 인터뷰를 통해 "애정하는 동료들과 함께 여행을 한 번 더 할 수 있다는 소식에 설레고 행복했다"라며 노르웨이 편에 출연한 소회를 밝혔다.
특히 그는 멤버들과 재회하게 된 소감에 대해 "시즌 1 촬영 마지막 때 끝나는 게 서운하고 뭔가 아쉬움이 크게 있었는데, 그게 정확히 어떤 아쉬움인지 몰랐다. 그래서 형들한테 한 번 더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했었는데 다시 간다고 했을 때 정말 좋았다"라고 전했다.
박지환은 시즌 1에서 작품 일정 관계로 이탈리아 캠핑(6회)부터 합류한 바 있다. 그런 만큼 처음부터 함께한 이번 노르웨이 편에 대한 감회가 더욱 남다를 터. 박지환은 "처음부터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원 없이 즐기고 왔다"라면서 "안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었다. 끝날 즈음 아쉬운 마음이 또 들어서 제 마음이 진짜 좋아하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강조했다.
오랜만에 재회한 멤버들에게서는 어떤 변화를 느꼈을까. 박지환은 "여행 중에 그런 얘기를 했던 게 기억이 난다.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만난 게 아니라 하루 이틀 쉬고 계속된 것처럼 연장선에 있는 느낌이라고 했었는데 참 신기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번에는 전에 맞춰왔던 호흡에서 서로 더 발전한 듯 알아서 척척 손발이 맞았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환은 '텐트 밖은 유럽'에서 독보적인 캠핑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노르웨이로 향한 이번 시즌, 극한 동계 캠핑이 예고된 만큼 그의 능력치가 더욱 빛을 발할 전망. 박지환은 이번 캠핑에 대비해 "얼어 죽지 말아야겠다는 각오가 컸다"라면서 "추운 곳에서 9박 10일을 고스란히 즐기려면 체력도 체력이지만 추위를 잘 대비하자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날씨라는 건 참 알 수 없는 것 같다. (유)해진이 형이 운전대를 잡으면 눈이 심하게 내리는 현상이 계속됐다. 그리고 계속 하얀 세상만 보니까 조금 무섭다는 느낌도 들었다"라며 "백색 공포증까지 검색해 봤을 정도"라고 털어놨다.
'텐트 밖은 유럽'은 그동안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박지환의 예능 첫 도전이라는 점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박지환은 예능에 출연한 본인의 모습에 대해 "저도 저를 구경하고 있는 것 같다. 어떤 모습은 어색하고 어떤 모습은 진짜 좋아하고 어떤 모습은 발견하고 그랬다. 저의 버릇과 말이 그대로 나온다고 누군가 이야기를 해주기도 했다"라면서 "해진이 형이 '나는 예능도 작품처럼 임한다'라는 말씀을 해주셨다. 큰 울림이 있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사진 제공=tv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세븐♥이다해 결혼식 ★하객룩 총망라, 누가 뭘 입고 왔길래…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