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스파 닝닝, '사랑스러운 모습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 닝닝이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Girls'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6곡이 수록됐다.
또 'REAL WORLD(리얼 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aespa) 닝닝이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Girls'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6곡이 수록됐다. 또 'REAL WORLD(리얼 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다. 그간 들려줬던 강렬한 음악과는 또다른 새로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이 숨겨둔 직장은 옛말"…잘나가던 교직원의 위기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 "무제한으로 배터지게 먹는다"…망할 것 같던 뷔페의 부활
- "대학 동기들은 억대 연봉 받는데…" 40대 공무원의 한탄 [관가 포커스]
- '우리가' 오세훈·조준영 첫사랑 그 애 누구? 장여빈 '눈도장'
- '가오갤3' 어린이날 연휴 126만, 글로벌 매출 3700억
- 2억 슈퍼카 긁은 아이 봐줬더니…"내 자식 왜 혼내" 버럭한 엄마
- 저 잘생긴 사람 누구?…찰스 3세 대관식서 화제된 男 정체
- 기시다와 방한 일정 내내 함께…'파란 리본'의 정체
- 한국 소개한다더니…日 유튜버, 화장품 매장서 '몹쓸 짓'
- '일본車 자존심' 크라운…50년 만에 한국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