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자사몰 구축 지원 기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자사몰 구축 사업 수행 기관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자사몰(온라인 쇼핑몰) 구축 사업'은 정부 지원금 80%를 지원 받아 소비자직접거래(D2C) 쇼핑몰을 신규 구축하거나 사업 고도화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자사몰 구축·고도화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웨이브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자사몰 구축 사업 수행 기관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자사몰(온라인 쇼핑몰) 구축 사업’은 정부 지원금 80%를 지원 받아 소비자직접거래(D2C) 쇼핑몰을 신규 구축하거나 사업 고도화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유통단계 간소화를 통한 수익성 개선, 고객 데이터 확보, 고객관계 강화 등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취지다.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은 서류심사와 평가를 통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업 수행 기관으로 최종 확정됐다. 판판대로 사이트에서 참여 기업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1차 모집 기한은 오는 15일까지다.
메이크샵은 신규 구축, 고도화 대상기업, 성장 유망 대상기업 총 9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자사몰 기본 구축 △컨설팅·교육 △디자인·상품사진 촬영 △디자인 맞춤 퍼블리싱 △온라인 광고 등을 지원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자사몰 구축·고도화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美 텍사스 총기난사 희생자에 한인 가족 포함…30대 부부·3세 아들 참변
- 국내 가전시장 5분기 연속 역성장...‘최악의 1분기’
- 네온테크, FC-BGA용 ‘양면 세정 쏘&소터’ 中 수출…“반도체 패키지 효율 UP”
- 한은 “CBDC, 금융기관 인프라에서 정상 작동…상용화는 침묵
- 인스타페이, 우리회사 지식경영 ‘도서관이 살아 있다’ 프로젝트 가동
- 서울시 주소체계 지능화 추진...신호등, 가로등에도 주소 생긴다
- 충남도, 폐배터리 재사용 산업화센터 조성…기술개발·기반구축 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