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학교법인 다산학원 산하 다산고교 교장 공개 채용
김정오 기자 2023. 5. 8. 14:46
학교법인 다산학원(이사장 민경일)이 경영하는 이천시 사음동 소재 다산고등학교가 오는 9월1일자로 임용하는 교장에 대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8일 다산학원에 따르면 경기도교육청과 다산고 홈페이지에 교장 공개 채용에 대한 공고를 게재했으며 경기도 관내 모든 학교 및 전국 시·도 교육청에 공문을 보냈다.
다산학원의 교장 공개채용은 이번이 두번째로, 교장 공개채용 지원자 심사의 객관성과 투명성, 공정성을 확보하고 학교의 특성이 반영된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력 향상과 학교발전계획을 수립해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지도력과 학교 혁신을 이끌어갈 전문성을 가진 후보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응시자격은 중등학교 교장자격증 소지자 또는 교육경력 9년 이상인 교육공무원이거나 사립학교 교원이며 교장임용 예정일(2023년9월1)기준으로 당해 학교에서 4년간 재임 가능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임용된 교장은 4년후 학교 경영평가를 통해 4년 중임도 가능하다.
한편 다산고는 1995년 이천에 종합고등학교로 갸교해 보통과 12학급, 보건간호과 6학급, 의료정보과 6학급 총 24학급에 583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다.
김정오 기자 jokim080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바이든, 북한군 대응에 러 본토 타격 미사일 허용
- [속보] 北, 김여정 위협 후 쓰레기 풍선 날려...올 들어 31번째
- 박단 "국민의힘과 한동훈 부끄러운 줄 알아야"
- ‘명태균 진상조사단, '윤 대통령 선거사무소' 불법 조사 착수
- 철도노조, 준법 투쟁 돌입…다음 달 초 총파업 예고
- 불백 50인분 주문하고 ‘노쇼’...인천서 군 간부 사칭 피해 잇따라
- 한동훈 “선심성 예산·쪽지 예산 관행 걱정하는 목소리 많아”
- [경기만평] 네버엔딩 VS 네버다이...
- ‘이재명 유죄’ 인천정가 뒤숭숭… 지방선거 셈법 분주
- “대남방송 폭격에 몸과 마음 만신창이” 강화 주민들 인천시 행감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