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UAE 2023 한국관광주간 K팝 대표 출격…열띤 현지 취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엠씨엔디(MCND)'가 K팝 대표로 두바이를 뒤흔들었다.
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는 지난 5일부터 6일 양일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에서 개최된 '2023 한국관광주간' 무대에 올랐다.
MCND는 현지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기 위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하기도 했다.
특히 아랍 방송사 두바이 원 TV를 필두로 다양한 현지 방송사가 MCND의 방문 소식을 앞다투어 전하며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엠씨엔디(MCND)'가 K팝 대표로 두바이를 뒤흔들었다.
8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는 지난 5일부터 6일 양일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에서 개최된 '2023 한국관광주간' 무대에 올랐다.
MCND는 '해시태그 무드(#MOOD)'와 '아이스 에이지(ICE AGE)' 무대로 화려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어 '티오피 갱(TOP GANG)', '우당탕(Crush)', '아직 끝난거 아이다(Not Over)', '떠(Spring)', '풍악을 울려(Play Pungak)' 등을 선보이며 K팝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파했다.
MCND는 현지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기 위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아랍 유명 가수인 사드 람자르드의 '말림(LM3ALLEM)'을 커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지 매체들의 러브콜도 끊이지 않았다. 특히 아랍 방송사 두바이 원 TV를 필두로 다양한 현지 방송사가 MCND의 방문 소식을 앞다투어 전하며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 아랍에미리트의 3대 일간지인 더 내셔널과 걸프 뉴스에서도 이들을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또한 양일 공연 내내 이들의 '해시태그 무드' 뮤직비디오가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의 랜드마크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외벽에 송출되기도 했다.
UAE 한국관광주간은 중동지역에 한국 관광 브랜드를 알리고, 현지인들과 한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MCND는 지난 2020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인 그룹명 'MCND'는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최근 이들은 국내를 넘어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 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꾸준한 투어를 진행하며 해외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MCND는 첫 월드 투어 '월드 어드벤처'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