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국민소통 플랫폼 ‘국민참여홍보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오는 15일까지 국민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홍보를 위한 소통협의체 '사학연금 국민참여홍보단 On세상·On라인'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부터 11월 초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하는 국민참여홍보단은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 사학연금제도 안내, 기관 소식 공유, 홍보관련 제언 및 자문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상훈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오는 15일까지 국민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홍보를 위한 소통협의체 ‘사학연금 국민참여홍보단 On세상·On라인’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사학연금에 대해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이며,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3가지 채널별 자격요건에 따라 각 6명, 총 18명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학연금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참여홍보단원은 14일간 접수된 지원서의 서류심사를 통해 최종선발되며 이들을 대상으로 대전에 위치한 TP 교육센터에서 홍보활동에 관한 교육 OT·위촉장 수여 등을 포함한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6월부터 11월 초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하는 국민참여홍보단은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 사학연금제도 안내, 기관 소식 공유, 홍보관련 제언 및 자문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 단원을 선정해 시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awar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배우 김사랑, 46세 맞아?…20대 같은 미모에 ‘깜놀’
- 양정원 알고보니 품절녀…8세 연상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 15층 베란다에서 카펫 털던 남성 추락해 숨져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