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MIDNATT(미드낫), 6개국어 메들리 공개…"혁신시도 통해 ‘Masquerade’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아티스트 MIDNATT(미드낫)이 6개국어로 자신의 첫 가면무도회를 펼친다.
8일 하이브 레이블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IDNATT(미드낫)의 디지털 싱글 'Masquerade' 메들리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MIDNATT(미드낫)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K-팝의 미래'를 주제로 한 미국 빌보드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언급했던 '프로젝트 L'의 주인공으로, 오는 15일 오후 1시 히치하이커 프로듀싱의 첫 디지털 싱글 'Masquerade'로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아티스트 MIDNATT(미드낫)이 6개국어로 자신의 첫 가면무도회를 펼친다.
8일 하이브 레이블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IDNATT(미드낫)의 디지털 싱글 ‘Masquerade’ 메들리 티저를 공개했다.
'Multilingual Track Teaser' 명칭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영어 등 6개국어 노랫말로 된 ‘Masquerade’ 음원이 일부 담겨있다.
영어·일본어 등의 번안버전을 추가적으로 내놓는 일련의 패턴과 달리, 데뷔부터 6개국어 버전으로 나서는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해당 아티스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모습이다.
하이브 측은 “더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몰입도 있는 음악 경험을 제공하길 희망했다"며 "아티스트 MIDNATT(미드낫)의 혁신적 시도가 있었다"고 귀띔했다.
한편 MIDNATT(미드낫)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K-팝의 미래'를 주제로 한 미국 빌보드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언급했던 '프로젝트 L'의 주인공으로, 오는 15일 오후 1시 히치하이커 프로듀싱의 첫 디지털 싱글 ‘Masquerade’로 데뷔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아이브, 주간 '한터차트' 정상
- '소녀리버스' 그룹 피버스, 금일 밤 미니쇼케…데뷔곡 ‘CHO’ 무대 첫 공개
- 에이티즈, 도쿄·고베 등 日 앙코르콘 성료…현지 스페셜무대 등 압도적 퍼포美 발산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한은 “CBDC, 금융기관 인프라에서 정상 작동…상용화는 침묵
- 인스타페이, 우리회사 지식경영 ‘도서관이 살아 있다’ 프로젝트 가동
- 서울시 주소체계 지능화 추진...신호등, 가로등에도 주소 생긴다
- 충남도, 폐배터리 재사용 산업화센터 조성…기술개발·기반구축 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