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문세윤 “어버이날 3일 전 카네이션 받아‥눈치 빠른 아내 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문세윤이 3일 전 미리 카네이션을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5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개그맨 문세윤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어 "첫째가 이벤트 해주려고 몰래 사서 들어오다가 엄마한테 걸렸다. '뭐 사왔어'라고 아내가 물었더니 카네이션이더라. 저는 3일 전에 받았다. 눈치 빠른 와이프가 미리 발견해서 미리 받은 것"이라며 "둘째는 학교에서 만든 걸 그대로 주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컬투쇼' 문세윤이 3일 전 미리 카네이션을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5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개그맨 문세윤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어버이날을 맞아 아들에게 카네이션을 받았을 때를 회상했다. 그는 "우리 아들이 지금은 18살인데 유치원, 초등학교 때까지는 카네이션을 달아줘서 몇 번 카네이션을 한 채 '컬투쇼'를 진행한 적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스페셜 DJ 문세윤이 "요즘은 달아주는 것보다 시크하게 툭 던지고 간다.'아빠 여��어'라고 말하면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첫째가 이벤트 해주려고 몰래 사서 들어오다가 엄마한테 걸렸다. '뭐 사왔어'라고 아내가 물었더니 카네이션이더라. 저는 3일 전에 받았다. 눈치 빠른 와이프가 미리 발견해서 미리 받은 것"이라며 "둘째는 학교에서 만든 걸 그대로 주더라"고 덧붙였다. (사진=SBS '컬투쇼')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세븐♥이다해 결혼식 ★하객룩 총망라, 누가 뭘 입고 왔길래…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