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LG유플러스와 함께 국내 여행지 추천 프로젝트 '요즘 여행의 답, 와이낫크루(시즌2)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소개한 광주, 진주, 대전, 제주 4개의 지역 여행 코스와 연계한 이색 버스 패키지 상품 등을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앱에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소개한 광주, 진주, 대전, 제주 4개의 지역 여행 코스와 연계한 이색 버스 패키지 상품 등을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앱에서 판매한다. '와이낫크루'가 소개한 국내 명소를 여행 상품으로 기획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야경 맛집 '진주'에서 동남아와 유럽 등지에서 '청춘여행'의 상징으로 불리는 슬립 버스(SLEEP BUS)를 경험할 수 있는 하나투어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슬립 버스는 하나투어 단독 패키지 상품으로 소규모 MT, 가족모임, 또래모임 등 팀 컬러에 맞춰 자유롭게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
'대전'의 다양한 여행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광주', '진주'의 명소를 여행하는 일반 버스 투어 상품은 20-30대 전용 패키지로 구성했다. 친구끼리 혹은 혼자서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20~30대 대상으로 판매한다.
'제주'에서는 하나투어의 빈집 재생 프로젝트 숙박 상품인 '북촌포구' 등의 예약이 가능하다. '북촌포구'는 제주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으로 빈집을 재생해 제주 자연을 지키고, 지역 사회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하나투어 ESG 경영 활동 중 하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 곳곳에 숨겨진 명소를 재발견하고, 하나투어 버스 여행 상품으로 직접 방문해 올여름 착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