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제84회 개교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천대(총장 이길여)가 8일 대학 가천관에서 이길여 총장과 교무위원, 교직원 및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4회 개교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국내외 학술지에 우수한 논문을 발표하고 후학 양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예과 정재훈 교수를 비롯해 11명이 가천학술상을, 기계공학과 강민식 교수를 비롯해 71명이 우수교육자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가천대(총장 이길여)가 8일 대학 가천관에서 이길여 총장과 교무위원, 교직원 및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4회 개교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국내외 학술지에 우수한 논문을 발표하고 후학 양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예과 정재훈 교수를 비롯해 11명이 가천학술상을, 기계공학과 강민식 교수를 비롯해 71명이 우수교육자상을 받았다. 이와함께 한의학과 송윤경 교수 등 13명(기관)이 총장 특별상을 수상했다.
건축학부 서상욱 교수를 비롯해 120명의 교직원에게 영년근속상을, 12개 취업률 우수학과 및 10명의 현장실습 우수교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외 행정우수부서와 모범직원 등을 선정해 포상했다.
이길여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2012년 대학통합을 발판삼은 최근 10여년은 개혁과 도약의 시기로, 숱한 곡절을 이겨내며 기적 같은 변화를 이루었다.”며 “누구도 가보지 않은 길에 두려움이나 주저함이 없는 프런티어 정신을 발휘하여 찬란한 글로벌 대학으로 열매 맺도록 더욱 분발해 나가자”고 했다.
개교기념일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개최된다. 태권도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태권도전공 시범단’과 ‘용오름’이 11일 오후 1시 스타덤광장에서 태권도 시범을 선보인다. 연기예술학과는 뮤지컬 갈라쇼를 10일 오후 7시 영상문화관에서 개최하고 성악전공 학생들은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을 12일 오후 7시 30분, 13일 오후 3시에 대학 예음홀 무대에 올린다. 미술·디자인학부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가천인터내셔널아트페어도 비전타워 전시장에서 8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배우 김사랑, 46세 맞아?…20대 같은 미모에 ‘깜놀’
- 양정원 알고보니 품절녀…8세 연상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 15층 베란다에서 카펫 털던 남성 추락해 숨져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