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김남희, 외국인 픽 비주얼 1등은 누구?('아주 사적인 동남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주 사적인 동남아'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의 외국인 시점 외모 순위가 정해진다.
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본격적으로 태국 빠이를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막내 김남희가 선택한 여행지 빠이에서 사적 여행자 4인방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천진난만 장꾸미를 발산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아주 사적인 동남아'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의 외국인 시점 외모 순위가 정해진다.
8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본격적으로 태국 빠이를 탐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막내 김남희가 선택한 여행지 빠이에서 사적 여행자 4인방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천진난만 장꾸미를 발산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예정이다. 치앙마이에서 빠이까지 장장 3시간 동안 무려 762개의 꼬불꼬불한 고갯길을 넘어온 험난한 여정을 보상받는 듯 먹는 즐거움부터 노는 즐거움까지 가득한 빠이 여행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김남희가 자신 있게 추천한 빠이 투어의 첫 번째 코스는 바로 먹을거리. 빠이의 유명 맛집에서 태국식 뼈해장국을 먹으며 장시간 이동하며 쌓인 피로를 날린다. 철저한 사전 조사로 김남희가 선택한 완벽한 별식에 형님들 역시 최상의 만족도를 드러내 빠이 여행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다.
이어 사적 여행자들은 두 번째 코스 '싸이 응암 온천'으로 떠난다. 싸이 응암 온천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천연 노천 온천으로 고된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김남희가 준비한 특별 코스다. 아름다운 경관에 동화된 네 남자는 동심으로 돌아가 감성 충만한 온천욕부터 수중 격투기를 방불케 하는 치열한 잠수 대결까지, 온천의 모든 것을 만끽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온천에서는 즉석에서 이뤄진 외국인 선정 미남 랭킹이 공개된다. 마치 어린아이들처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를 지켜보던 외국인들에게 맏형 장항준이 미남 순위를 정해달라고 제안한 것. 배우와 감독으로서 자존심이 걸린 미남 랭킹 결과 과연 누가 1위에 등극했을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함께 하는 시간이 켜켜이 쌓일수록, 네 사람의 사적 친밀도 역시 급격하게 상승했다. 빠이 여행에서는 높아진 친밀도를 기반으로 위아래 없는 케미가 더욱 빛을 발한다. 스스럼없이 장난치고 함께 어울려서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여행의 재미를 전파할 것이다"라고 했다.
또한 "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에 다른 여행객들도 관심을 가지고 모여들어 함께 어울렸다. 그렇게 친해진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외모 대결을 펼쳤는데,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왔다"고 예고했다.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