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싱 기능 접목한 'G릴렉스 안마의자'…내달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슬립은 'G릴렉스 안마의자'를 6월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G릴렉스 안마의자는 땅과 접지하는 어싱(earthing·접지) 테크닉을 결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어싱은 신체와 자연이 맞닿아 몸에 있는 정전기·전자파를 땅으로 내보내 긴장에서 이완으로 빠르게 전환되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안마의자 전용 어싱테크닉 수면안대, 디스플레이 리모컨, 서라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다리 길이 수동 조절, 등과 다리 온열 기능 등 부가 기능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마사지 동시에 전자파·정전기 자연 방출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네이처슬립은 'G릴렉스 안마의자'를 6월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G릴렉스 안마의자는 땅과 접지하는 어싱(earthing·접지) 테크닉을 결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마사지를 받는 동시에 어싱으로 몸에 누적된 전자파와 정전기를 자연으로 방출해 몸의 회복을 돕는다.
어싱은 신체와 자연이 맞닿아 몸에 있는 정전기·전자파를 땅으로 내보내 긴장에서 이완으로 빠르게 전환되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신제품은 최대 180도까지 편안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무중력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너 소파처럼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손쉽게 각도를 조절해 편안하게 피로 해소도 돕는다.
또 'S/L 프레임'이 적용돼 목, 등, 허리, 하체 굴곡에 맞춰 밀착해 마사지한다. 마사지는 8가지 프리미엄 릴렉스 프로그램과 6가지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있다.
네이처슬립은 항균·소취 기능과 내구성을 강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마트섬유는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잦은 사용에도 냄새가 덜 나고 헤짐이나 늘어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자 전용 어싱테크닉 수면안대, 디스플레이 리모컨, 서라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다리 길이 수동 조절, 등과 다리 온열 기능 등 부가 기능도 갖췄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베이지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