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싱어송라이터 박원, “일반인 여자친구와 아름다운 만남...커플링 나눠 낀 게 약혼설 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원모어찬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박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8일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다.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박원은 여자친구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신원과 나이는 함구했다는 후문이다.
공개석상에서 커플링을 끼면서 가요계에서는 "최근 박원이 연인과 약혼했다"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 듀오 원모어찬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다.
박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8일 “박원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다.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박원은 여자친구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신원과 나이는 함구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평상시에도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다른 연인들처럼 여자친구와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전언이다.
최근에는 지인들의 모임에서 여자친구와 커플링을 나눠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공개석상에서 커플링을 끼면서 가요계에서는 “최근 박원이 연인과 약혼했다”는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다. 그러나 어비스컴퍼니 측은 “약혼은 아니다. 여느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한 게 와전됐다”고 전했다.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자인 박원은 2010년 정지찬과 듀오 원모어찬스를 결성, 히트곡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첫 솔로앨범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를 발표한 뒤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 ‘노력’ 등 호소력짙은 발라드곡을 통해 차세대 발라드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전날까지 문제 없었던 장성규에게 무슨 일? “선천성 기형으로...” 충격 고백
- “왜 계속 징징대”…‘서진이네’ 방송 보고 리뷰한 유튜버에게 쏟아진 악플
- ‘더 글로리’ 김건우, 부모님 이혼 후 “10년을 고모들 손에 자라” 최초 고백 (미우새)
- KIA 구단 지휘봉 잡은 심재학 단장 “머릿속에 구상은 있다…하지만 먼저 귀를 열겠다”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고(故) 강수연 추모...“강수연, 어디서든 보고 있을 것”[SS현장]
- 보타이 착용한 GD, CL이 공개한 세븐-이다해 결혼식…YG패밀리 다 모였네!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