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진 또 매진 '메리마이데드바디' 허광한, 韓무대인사 추가
조연경 기자 2023. 5. 8. 13:38
티켓 창구만 열리면 매진이다.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로 내한하는 배우 허광한의 서울 무대인사가 추가로 확정됐다.
8일 리안컨텐츠에 따르면 '메리 마이 데드 바디'의 허광한, 청웨이하오 감독, 진바이런 프로듀서는 13일과 14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영등포 등에서 추가 무대인사를 결정했다.
이는 앞서 허광한이 참석하는 라이브 토크쇼 '밋앤그릿' 현장관 및 무대인사 중계관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5초 만에 전 석 매진되고, 이후 공개된 대규모 무대인사 역시 순식간에 동이 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따른 아쉬움의 목소리가 커진 것에 대한 보답으로 결정됐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의 깜짝 앵콜 무대인사는 8일 오후 CGV 홈페이지와 리안컨텐츠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며,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오픈될 예정이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혈기 넘치는 형사 우밍한(허광한)과 억울하게 죽은 영혼 마오마오(임백굉)의 독특한 인간·귀신 공조 수사를 다룬 코믹·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취임 1년 기자회견 없어...'대통령의 약속' 영상 공개
-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에 자원봉사자 모집 취소
- '승객 짐' 통째 두고 온 아시아나…"보상 대상 아니다"
- "카페서 흡연 제지당하자 잔 던지고 행패"…경찰 수사 착수
- [핫코노미] 항상 오후 4시에 발사하던 누리호...3차 발사는 왜 오후 6시 24분일까?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