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엑소쌤 이선호, 노화 막는 방법은? “살면서 폭삭 늙는…”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3. 5. 8. 13: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쌤 이선호가 노화를 막을 꿀팁을 대방출한다.

오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과학계 대선배인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을 상대로 급속 노화를 막을 방법으로 썰을 푸는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치혀’ . 제공| MBC
엑소쌤 이선호가 노화를 막을 꿀팁을 대방출한다.

오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과학계 대선배인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을 상대로 급속 노화를 막을 방법으로 썰을 푸는 ‘갑분싸 세치혀’ 이선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선호가 그루브를 추며 혓바닥 옥타곤에 출격해 좌중을 압도한다. 그는 ‘과학계 탑티어’ 장동선을 평소 존경해 왔다고 밝히며 긴장감을 드러내지만, 썰 플레이가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화려한 화술로 썰피플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선호는 이온 음료와 물로 5초 만에 커피를 만들 수 있다고 자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연상케 하는 이선호의 현란한 마술쇼(?)에 썰피플은 물론 썰 마스터단 모두가 소름을 쏟아냈다는 후문. 즉석커피 탄생의 비밀이 뭔지 궁금해진다.

이선호는 “살면서 딱 세 번 폭삭 늙는 시기가 있다. 무심코 자기 전 많이 하는 XX가 급속 노화를 부추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급속 노화를 부추기는 이것을 들은 썰 마스터단 배성재는 ‘현타’가 온 듯 “내가 그래서?”라고 급 반성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선호는 “노화를 막기 위해 우리가 꼭 해야 할 이것”이 있다며, 자신이 실천한 노화 방지 비결을 언급해 썰 마스터단의 귀를 쫑긋거리게 만든다. ‘세월 독식남’ 유병재는 20대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 35세 동갑내기 엑소쌤을 보며 ‘찐’ 부러움을 드러낸다. 썰 마스터단을 솔깃하게 만든 과학계 떠오르는 샛별 이선호가 ‘과학계 탑티어’ 장동선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할지 기대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선호와 과학 선후배로 대결을 펼치는 장동선은 ‘베테랑 뇌과학자’답게 이선호의 노화 방지 ‘꿀팁’에 대해 “저는 답 알아요”라고 여유만만한 모습으로 “역시”라는 반응을 끌어낸다. 위기 대응법을 주제로 다룬 그는 이날 죽음의 공포를 XX로 해결했다며 “(위기 상황에서) 개그맨이 살아남을 확률이 높다”라고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썰 마스터단 장도연은 장동선의 이야기에 크게 공감하며 개그우먼 A씨의 위기 대응 썰을 소환해 흥미를 더한다. 순간 기지를 발휘해 위기를 모면했다는 개그우먼 A씨의 정체와 A씨의 위기 대응법이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썰 마스터단의 역대급 집중을 일으킨 노화 방지 꿀팁의 정체는 오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