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경찰청과 ‘사전지문등록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경찰청과 함께 실종 아동 예방을 위한 '사전지문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전지문등록 캠페인'은 실종 아동 발생을 예방하고 안전한 치안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마련된 범국민적인 실천 운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치안 환경 조성에 동참 위해
카톤팩에 홍보문구 삽입해 생산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경찰청과 함께 실종 아동 예방을 위한 ‘사전지문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전지문등록 캠페인’은 실종 아동 발생을 예방하고 안전한 치안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마련된 범국민적인 실천 운동이다.
서울우유는 현재 서울우유 안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인 ‘뼈에쏙쏙 고칼슘우유(930㎖)’제품 카톤팩에 사전지문등록 캠페인 홍보문구 및 이미지를 삽입해 리뉴얼 생산에 나선다.
서울우유는 ‘뼈에쏙쏙 고칼슘우유’에 사전지문등록 캠페인 홍보문구 외에도 시각장애인을 위한 노치 표기를 동시에 적용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욱 서울우유 우유마케팅 팀장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실종 사건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실동 아동에 대한 사전 예방, 안전한 치안 환경 조성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