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포인트→아시아나 마일리지로 바꿀 수 있다 [CarTal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포인트(BMW 코인)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게 됐다.
BMW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자사 애플리케이션 'BMW 밴티지'에서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 코인 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BMW 밴티지 앱 내에서 전환 신청을 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포인트(BMW 코인)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게 됐다. 수입차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포인트를 국내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BMW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자사 애플리케이션 'BMW 밴티지'에서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에선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멤버십 회원 혜택 가운데 하나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지급되는 혜택 항목이 마련돼 있는데, 수입차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이 같은 혜택이 생겼다.
BMW 밴티지는 BMW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으로, 여기서 쌓인 BMW 코인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 코인 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BMW 밴티지 앱 내에서 전환 신청을 하면 된다"고 밝혔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 기간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바꾸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만 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1만 BMW 코인 이상을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BMW 코인을 환급한다.
김형준 기자 mediabo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의대 정원 조정 내년 4월 전 확정… 지금 고2부터 첫 적용
- "죽일 거야" 협박에 폭력까지... 성정체성 인정하지 않는 가족에 분노
- 2.5억 외제차 긁은 아이 훈계 후 봐줬더니 엄마는 "왜 혼내" 버럭, 결국...
- “과욕이 된 듯”...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에 자원봉사 모집 철회
- 해외여행 다녀온 일가족 태운 승합차, 방호벽 들이받아 2명 숨져
- "대변 치우기 힘들다고 틀어막은건가"...환자 몸속에 기저귀 넣은 요양병원
- 양정원,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 "소중한 인연"
- '더 글로리' 김건우 "약 10년 친척집 오가며 생활" 고백
- 김하성의 샌디에이고, LA 다저스와 내년 한국 개막전 추진
- 카페 흡연 말리자..."잘 치워봐" 커피잔 내동냉이 친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