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신상] 아이배냇 아이오감, 점토 놀이용 ‘클레이솝’ 출시
2023. 5. 8. 13:29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이 신제품 ‘클레이솝’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클레이솝은 조물조물 만지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점토 형태 화장 비누다. 완성한 모양은 공기가 잘 통하는 서늘한 곳에서 5일 정도 말리면 비누처럼 사용도 가능하다.
노란색, 핑크색, 하늘색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제품을 가지고 원하는 모양을 만들며 촉감놀이, 미술놀이를 할 수 있어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색소와 향료를 제외한 EWG 그린 등급의 화장품 원료만으로 제조했다.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히알우론산, EU에서 지정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향료를 배제한 향을 사용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순하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CMIT 및 MIT 등 유해의심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화장품 성분으로 만든 점토로 아이들이 재밌게 놀면서 배우고 씻을 수 있는 육아 꿀템”이라며 “공간지각능력, 소근육발달, 정서안정, 색채감각, 창의력 발달놀이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아이배냇]-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