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고두심 반기는 이계인에 질투 “손 잡지마, 꽉 안지마”(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두심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격한다.
5월 8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30화에는 김용건과 고두심이 약 20년 만에 극적인 부부 상봉한다.
고두심의 방문 소식에 김용건은 고두심이 좋아하는 뻥튀기와 제주도 특산물이 담긴 택배까지 주문하고, 오늘 오시는 손님이 좋아하는 음식이라며 설렘이 가득한 표정으로 약 20년 만의 부부 상봉의 감동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고두심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격한다.
5월 8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30화에는 김용건과 고두심이 약 20년 만에 극적인 부부 상봉한다.
고두심의 방문 소식에 김용건은 고두심이 좋아하는 뻥튀기와 제주도 특산물이 담긴 택배까지 주문하고, 오늘 오시는 손님이 좋아하는 음식이라며 설렘이 가득한 표정으로 약 20년 만의 부부 상봉의 감동을 전한다. 고두심의 방문 소식을 전혀 모르고 있던 전원 패밀리 모두가 고두심의 방문을 환영하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조하나는 “저희 형님 오셨네요”라고 든든해 한다.
고두심은 조하나가 음식 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에피소드와 이계인의 당구장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그동안 ‘회장님네 사람들’을 꾸준히 봐온 열혈 시청자임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계팔이 어디 갔니? 밥을 할 줄 모르면 해준 거 곱게 먹으면 되지”라고 막내 동서인 조하나의 편을 들어주며 마음에 쌓아둔 잔소리를 시작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알아서 할 나이 됐잖아”, “관종이야?” 등 거침없이 사이다 발언으로 기강을 잡는다.
실제 찐친으로 이계인과 허물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고두심에게 이계인이 뜬금없이 손을 잡자, 김용건은 “동기래도 내 앞에서 손잡고 그러지 마”라고 하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일용이 박은수 역시 고두심을 보자 너무 반가운 마음에 “고두심, 안아보자!”라고 허그를 하고 김용건은 너무 꽉 안지 말라며 옆에서 측은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8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세븐♥이다해 결혼식 ★하객룩 총망라, 누가 뭘 입고 왔길래…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