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큰 축복 속 결혼식, 진심으로 감사”
김도곤 기자 2023. 5. 8. 13:17
세븐이 결혼 소감과 감사 인사를 남겼다.
세븐은 지난 6일 배우 이다해와 결혼식을 올렸다.
수많은 취재진이 몰린 것은 물론이고,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2NE1 씨엘, 공민지 등 세븐과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시간을 함께한 아티스트들과 배우 권상유, 이수혁, 박시연, 소유진-백종원 부부 등 많은 스타들이 세븐-이다해 결혼식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결혼식에서 세븐은 자신을 스타로 만들어 준 데뷔 시절 신었던 바퀴달린 신발을 타고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세븐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너무나 큰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 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서 세븐은 이다해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5년 열애를 시작해, 2016년부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꾸준히 애정을 과시했고 지난 3월 결혼을 발표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