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안재현♥백진희 훼방 시작...시청률 20% 돌파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관계가 진전됐다.
7일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차주영(장세진 역)이 백진희(오연두 역)에게 빼앗긴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본격적인 행동에 나서면서 긴장감을 자아냈다.
태경은 지금껏 자신에게 했던 날 선 연두의 행동들이 이해가 가면서 자신의 말로 상처를 받았을 연두에게 미안해졌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백진희와 안재현의 관계가 진전됐다.
7일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4회에서는 차주영(장세진 역)이 백진희(오연두 역)에게 빼앗긴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본격적인 행동에 나서면서 긴장감을 자아냈다. 특히 14회는 시청률 20.4%(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주말 드라마로서의 인기를 이어나갔다.
이날 장세진(차주영 분)은 공태경(안재현 분)의 가족들 앞에서 장호(김창완 분)와 주화자(이칸희 분)의 이혼 핑계로 미국 지사를 가지 않겠다고 했다. 이어 세진은 은금실(강부자 분)에게 수상한 연두의 행동을 이야기하며 속셈을 밝혀내겠다는 의지를 드러냈고 이에 혹한 금실은 회사로 다시 들여보내 달라는 세진의 요구에 응했다. 하지만 금실의 의도와는 달리 이인옥(차화연 분)이 반대해 또 다른 사건을 예고하기도.
태경은 오수겸(정서연 분)의 연락으로 그의 가족들이 개업한 식당을 찾았다. 태경은 봉님의 학교 친구들에게 사위라고 인사하는가 하면 식당 일을 함께 도와주면서 사위 노릇을 톡톡히 해내 훈훈함을 더했다.
더욱이 태경은 차현우(김사권 분)로부터 앞서 자신이 술에 취해 드러낸 속마음을 연두 또한 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휩싸였다. 태경은 지금껏 자신에게 했던 날 선 연두의 행동들이 이해가 가면서 자신의 말로 상처를 받았을 연두에게 미안해졌다.
연두와 태경은 서로를 의지하기 시작했다. 먹덧 중인 연두는 학원에서 강의하던 자신을 그리워하며 학원 근처에 있는 추억의 장소 분식집으로 향했고 우연히 대표강사를 마주했다. 대표강사는 연두를 보자마자 막말을 퍼부었고 이 모습을 태경이 보게 되면서 "아빠가 왜 없습니까?"라며 분노, 연두의 옆을 든든하게 지켜줬다. 이후 두 사람은 상처를 준 것에 사과하며 화해하면서도 연두는 태경에게 "다시는 오늘처럼 나 도와주지 말아요, 겁나요. 자꾸 공태경 씨한테 의지하게 될까 봐"라고 선을 그었다.
방송 말미 연두를 구했다는 세진의 거짓말로 반전의 재미를 안겼다. 올드스쿨에서 일을 시작하고자 한 연두는 장호와 카페에서 면접을 보게 됐다. 이어 연두는 올드스쿨에 다니고 있는 봉님의 의견을 묻기 위해 카페 밖을 나왔고 어지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킥보드가 그를 향해 갑자기 나타나면서 정신을 잃었다. 그 순간 장호가 쓰러진 연두를 받아내 사고를 막았고 그때 세진이 나타나 연두를 응급실로 옮겼다. 세진은 간호사와 태경의 앞에서 "제가 오연두씨 구했어요"라는 거짓말을 했다. 세진이 의도적으로 연두와 태경에게 접근한 상황에서 과연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지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에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KBS2 '진짜가 나타났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