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그룹 '리처드' 오픈
이원희 2023. 5. 8. 13: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그룹 '리처드'를 추가했다.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에 오르며 순항 중인 '나이트 크로우'는 서버 대기열이 지속 발생하는 등 연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신규 서버그룹 '리처드'를 7일 오후 6시 오픈했다.
'리처드' 추가로 '나이트 크로우'는 13개 서버그룹, 총 39개 서버로 운영된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최고 기술력이 집대성된 '나이트 크로우'는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를 중심으로 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글로벌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