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SPC '해피오더' 앱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SPC 섹터나인의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앱 입점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배달 플랫폼 3사뿐만 아니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장·배달 모두 이용 가능
스쿨푸드는 국내 배달 플랫폼 3사와 자사 앱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을 시작으로 SPC가 운영하는 배달 플랫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섹터나인은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로 해피오더 앱을 통해 국내 외식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활발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쿨푸드는 해피오더 앱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에 입점한 스쿨푸드 전 매장을 대상으로 최소 주문 금액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 ID 당 1일 1회 주문할 수 있다. 추가로 해피오더 앱 주문 시 해피포인트 3%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배달 플랫폼 3사뿐만 아니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 압수수색 후 사라진 루이비통 구두…法 "국가가 배상"[사사건건]
- 오세훈, 지옥철 경험하고 '깜짝'.. 9호선 신규열차 투입
- 아파트 베란다서 카펫 털다가 그만…40대 남성 떨어져 숨져
- "과욕인 듯"...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사과
- "신고해봐"...금연 요청에 커피잔 내동댕이, 경찰 수사 나서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기내식도 못 믿나…유통기한 지난 버터로 마늘빵 만든 업체 결국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