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남양주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업무시설용지 4필지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내 업무시설용지 4필지를 공급한다.
8일 GH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하는 용지는 지난 해 5월과 9월에 공급 후 남은 잔여 물량으로서 4개 필지, 총 1만3850㎡규모이다.
입찰신청은 오는 15일 GH토지분양시스템을 통해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낙찰자는 신청 당일 발표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GH 홈페이지 또는 토지분양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무시설, 의료시설 등 건축 가능, 15일 분양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내 업무시설용지 4필지를 공급한다.
8일 GH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하는 용지는 지난 해 5월과 9월에 공급 후 남은 잔여 물량으로서 4개 필지, 총 1만3850㎡규모이다. 공급예정가격은 3.3㎡당 1230만 원에서 1357만 원이며, 건폐율 60%·용적률 300%, 5층 이하의 건물을 건축할 수 있다.
낙찰자는 업무시설(주거형 오피스텔 제외), 의료시설(정신병원 및 요양병원, 격리병원 제외) 등 지구단위계획에서 허용된 용도 내에서 건축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법원·검찰청, 남양주시청 제2청사·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등 행정타운과 함께 대규모 공동주택이 자리 잡고 있어 입지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찰신청은 오는 15일 GH토지분양시스템을 통해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낙찰자는 신청 당일 발표한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GH 홈페이지 또는 토지분양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아파트 베란다서 카펫 털다가 그만…40대 남성 떨어져 숨져
- "과욕인 듯"...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사과
- 신입사원에 “20살 차이 동료와 사귀라”…법원 '성희롱' 판단 이유
- "신고해봐"...금연 요청에 커피잔 내동댕이, 경찰 수사 나서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