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19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옥션은 오는 19일까지 3만여 셀러, 200여 브랜드사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G마켓과 옥션 회원 전원에게 매일 2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같은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며, 해당 쿠폰 역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일마다 한 장씩 더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옥션은 오는 19일까지 3만여 셀러, 200여 브랜드사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G마켓과 옥션 회원 전원에게 매일 2종의 쿠폰을 지급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같은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또 3일마다 30만원 고액쿠폰을 지급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며, 해당 쿠폰 역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일마다 한 장씩 더 지급한다. 빅스마일데이 로고가 붙어있는 상품이라면 모두 적용된다.
빅스마일데이 브랜드탭에는 삼성전자, 로보락, LG전자, 에코백스, 블랙홀, 탑텐, 정관장, LG생활건강, P&G, 아모레퍼시픽, 농심, CJ제일제당 등 12개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들이 포진했다.
또 물가안정 위한 '최저가 도전템'을 매일 자정 특가탭에서 공개한다. 행사 첫날인 이날은 '디지털 사는 날'로, 에어팟프로 2세대,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 워치5 등이 나왔다.
친구에게 소문내기 캐시백 이벤트, 중소셀러 위한 팝업스토어 등 신규 코너도 공개했다. '소문내고 캐시적립' 코너를 통해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구매하면, 결제액의 3%를 스마일캐시 형태로 적립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상품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또 중소셀러를 위한 '온라인 팝업스토어' 코너에서는 중소상공인의 스타상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기술을 적용해 개인 관심사에 맞는 특가 상품을 추천해 준다. 최대 혜택가격을 자동계산해 알려주는 기능도 도입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혼밥`은 중국 서민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박수현 전 수석 주장
- `코로나19 기원 조사` WHO 엠바렉 박사, 과거 성비위로 해고
- "지들도 어디서 처맞았나 XXX들"…태안 학폭 가해자 욕설에 공분
- "스무살 때 JMS에 납치될 뻔"…180만 유튜버 일화 공개
- "우리부부 성관계 보여드립니다" 성영상 올려 2억원번 부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