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상의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한다.
창원상공회의소,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 가족을 위문하고 이들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한다.
창원상공회의소,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 가족을 위문하고 이들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마련됐다.
5월 10일부터 6월 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창원상공회의소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모금하고, 모금된 전액은 6월 호국 보훈의 달에 경남동부보훈지청을 통해 보훈 가족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캠페인 1호 동행자로 창원상공회의소가 1100만원을 전달했다.
구자천 상의 회장은 "지역 기업은 그동안 지역 구성원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기업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것은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다. 기업과 지역이 동행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창원상공회의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지난 4월, 사회공헌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출범한 창원상공회의소 사회공헌협의회의 첫 번째 사업이다. 창원상공회의소는 성공적인 캠페인 추진을 위해 지난 5월 2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남동부보훈지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내식 못 믿겠네…유통기한 지난 버터로 만든 빵 납품한 업체
- 톱·칼 들고 난동부린 60대男…여성업주가 몸싸움 끝 제압
- '돌풍의 대선 후보' 감옥 갇힐 위기?…지지자 폭력 선동 혐의
- 직장동료 휴대폰 4600만원 어치 훔쳤다…다른 곳에서도 범행?
- '20살 차이' 신입·간부 엮어주기? "그 친구 돈 많아"…법원 판결은?
- 이재명, 한일회담에 "셔틀 아닌 '빵셔틀 외교'…국익 임해야"
- 英찰스 대관식 '깜짝 스타' 등극…3.6kg 보검 든 그녀
- '머리 때리고, 몸 밀치고'…파주 어린이집 교사 아동학대 의혹
- 日 언론 "기시다 '마음 아프다'…한국 여론 배려"
- 윤리위 앞둔 태영호 "이진복 공천 언급 없어…모든 것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