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커진 외부 화면...갤Z플립5 케이스 이미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5'의 케이스 광고 이미지가 등장해 화제다.
7일(현지시간) 샘모바일 등 외신은 유명 IT 팁스터(정보유출자) 아이스유니버스를 인용해 갤럭시Z플립5 공식 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다양한 색상 케이스에 씌워진 갤럭시Z플립5로 보이는 기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갤럭시Z플립5에서는 외부 화면 활용도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5'의 케이스 광고 이미지가 등장해 화제다. 기기를 닫은 채로 사용할 수 있는 외부 디스플레이가 전작보다 커졌다.
7일(현지시간) 샘모바일 등 외신은 유명 IT 팁스터(정보유출자) 아이스유니버스를 인용해 갤럭시Z플립5 공식 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다양한 색상 케이스에 씌워진 갤럭시Z플립5로 보이는 기기를 확인할 수 있다. 커버 화면이 기존 갤럭시Z플립4(1.9인치)보다 커져 카메라를 제외한 공간 대부분을 차지한다.
올해 갤럭시Z플립5에서는 외부 화면 활용도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기를 닫은 채로 전화 수신·발신, 문자, 날씨 확인,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갤럭시Z플립5는 갤럭시Z폴드5와 함께 오는 8월 공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폴더블 신작에 '물방울' 타입 힌지를 적용, 화면 주름을 최소화하면서 기기를 접었을 때 디스플레이가 완전히 맞닿는 디자인을 구현할 것으로 전해졌다.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확' 커진 외부 화면...갤Z플립5 케이스 이미지 등장
- 반복되는 비극…美 텍사스 총기난사에 8명 희생
- 모티브인텔리전스, ‘초정밀 타겟팅 광고상품 크로스타겟 PLUS+’ 업계서 인기
- 바흐무트에 쏟아진 ‘악마의 비’...우크라 “러, 반인륜적 백린탄 사용”
- [알림]성공적인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 전략 콘퍼런스
- 고신축성·고성능 고분자 유기반도체 기술 개발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5>원격지개발, 더 이상 미룰 이유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