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이색 컬래버 상품 '검은사막걸리'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걸리'는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 컨셉트에 맞춰 선보인 막걸리다. 조선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답게 한국 전통주 막걸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모험가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검은사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로 빚은 전통방식의 쌀막걸리 제품으로 '우사'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침의 나라' 디자인으로 패키징했다. 전국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검은사막걸리'를 구매하면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콘솔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을 받는다.
▲봉황의 눈물 ▲해태의 눈물 ▲기린의 눈물 ▲홍익의 불꽃 ▲태백의 허리띠 ▲신묘한 떡국 ▲아침의 나라 전통 요리 도구 등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먹은사막걸리 항아리' 1종과 ▲가모스의 심장 ▲마패 : 8세대 황금마 ▲발크스의 조언(+100) ▲침식의 귀걸이 ▲이아나로스의 과실 100개 등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1종으로 구성됐다. 계정 당 사용 제한이 없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아침의 나라'는 조선을 배경으로 한 '검은사막' 신규 지역이다. 한국의 신화나 민담, 설화 등의 고유 스토리와 아름다운 우리나라 콘텐츠를 게임에 구현하고 새로운 플레이를 시도해 모험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관광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 내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를 열어 외국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렸다. 한정 굿즈 세트는 조기 매진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다양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껌은사막(껌) ▲감은사막(샴푸) ▲검은사각(속옷) ▲김은사막(김) ▲검은녹용(녹용)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