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직접 만든 음식·미니건 기부로 이웃 사랑 전해

지차수 2023. 5. 8.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어린이날을 맞아 '강남드림빌 보육원' 소속 원아들에게 각종 먹거리를 지원하며 후원 활동에 나섰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에게 바디프랜드라는 든든한 후원자가 있음을 인식시켜주고 지역사회의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LA 갈비, 닭강정, 다과세트 등 각종 먹거리 지원
직원 및 보육원 선생님들을 위한 소형 마사지기 미니건 기부
김현실 강남드림빌 사무국장(왼쪽에서 두번째)와 바디프랜드 직원복지팀 이기석 부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바디프랜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어린이날을 맞아 ‘강남드림빌 보육원’ 소속 원아들에게 각종 먹거리를 지원하며 후원 활동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4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2016년부터 연이 닿은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꾸준한 후원활동을 이어오며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것.

바디프랜드는 보육원 아이들과 직원 및 선생님 80여명을 위해 직원복지팀에서 직접 만들거나 거래처를 통해 기증받은 음식을 전달했다. 전달한 음식에는 LA갈비 150인분, 닭강정 30마리, 다과세트 80박스 등이 포함됐다. 또한, 바디프랜드 소형마사지기인 미니건 35개도 함께 기부해 총 500만원 상당의 음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에게 바디프랜드라는 든든한 후원자가 있음을 인식시켜주고 지역사회의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역사회에서의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가 한창이던 21년 9월에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안마의자 271대(15억 상당)를 기증해 전국 코로나 선별 진료소 의료진에게 전달했다. 22년 3월에는 강동구청을 통해 농축산물, 식품 등으로 구성된 행복나눔상자 150박스를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으며, 작년 연말에는 사내 행사인 ‘Friends 나눔장터’ 통해 플리마켓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복지 기관에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