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코미디어, 가정의달 맞아 독거노인에 5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탑코미디어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후원금 500만원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탑코미디어는 사내 카페운영의 수익금과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모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매년 저소득 소외계층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하고 있다.
탑코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돌봄의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코미디어는 가정의달을 맞이해 후원금 500만원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식사, 생필품, 혹서기 냉방용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탑코미디어는 사내 카페운영의 수익금과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모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매년 저소득 소외계층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하고 있다.
탑코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돌봄의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코미디어는 웹툰 등의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자회사 탑코재팬을 통해 일본 만화 시장에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탑코미디어는 지난해 하반기 일본에 론칭한 플랫폼 ‘탑툰재팬’에서 올해 4월 말 기준으로 약 60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플랫폼의 올해 1분기 매출액도 지난해 4분기 대비 약 87%가 증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이 숨겨둔 직장은 옛말"…잘나가던 교직원의 위기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 "대학 동기들은 억대 연봉 받는데…" 40대 공무원의 한탄 [관가 포커스]
- "일하다 운 적 있다"…아무나 못하는 '0.02%' 삼성전자 사장
- "용인도 12억인데 서울이 9억?"…청약자들 관심 쏠린 동네
- "치킨·떡볶이에 뿌려먹어요"…'매운맛' 마니아들 열광한 제품
- 2억 슈퍼카 긁은 아이 봐줬더니…"내 자식 왜 혼내" 버럭한 엄마
- 저 잘생긴 사람 누구?…찰스 3세 대관식서 화제된 男 정체
- 제주 눈꽃 찍어 올린 대만 유튜버…조회수 폭발에 관광 상품까지
- 찰스 3세보다 '주목'…대관식 내내 3.6kg 보검 든 여성 정체
- '일본車 자존심' 크라운…50년 만에 한국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