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음자리표 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 사장 김성조)는 오는 13일부터 보문수상공연장에서 '보문음자리표 음악회'를 개최한다.
공사는 13일 공연을 시작으로 하계기간(7~8월)을 제외한 10월까지 총 15회 공연을 진행한다.
김성조 사장은 "이번 정기공연을 시작으로 보문호와 연계한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로 보문관광단지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 사장 김성조)는 오는 13일부터 보문수상공연장에서 '보문음자리표 음악회'를 개최한다.
공사는 13일 공연을 시작으로 하계기간(7~8월)을 제외한 10월까지 총 15회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은 5월13일~6월24일, 9월2일~10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열린다. 상기 일정은 우천·기타사항으로 인해 변동될 수 있다.
또한, 공연 러닝타임은 1시간 정도이며 공연 시작시간은 일몰 시간에 맞춰 5~6월의 경우 오후 6시30분, 9~10월의 경우 오후 6시로 예정돼 있다.
기타 변동사항은 공사 홈페이지·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팀은 경주에 뿌리를 둔 '코리아심포닉브라스(KOREA SYMPHONIC BRASS, 단장 이창구)'라는 지역 음악 단체로 2021년에 창단된 브라스 밴드로서 금관악기와 타악기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이다.
월별 공연 주제로는 5월에는 기쁨과 즐거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연이 준비돼 있다.
6월에는 순국선열에 부합하는 행진곡·합창, 9월에는 가을여행을 연상케하는 애니메이션 ost 및 재즈, 10월에는 영화음악이라는 주제로 공연을 진행한다.
김성조 사장은 "이번 정기공연을 시작으로 보문호와 연계한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로 보문관광단지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 연말 온기나눔 행사…김장김치 4500포기 배달
- "韓 경제 잠재력 깨우려면…R&D 조세지원 확대해야"
- "중국인은 2명 이상 모이면 빌런"…서울교통공사, 민원 답변 논란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성황리 마무리…신작 기대감 높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PC 클라이언트 사전 체험 시작
- 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11월 27일 정식 출시
- 굿터치, 슈퍼빌런랩스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MOU 체결
- 나이언틱,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 11월 23일 개최
- 20주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 전극진·양재현 작가에게 감사패
- 미소정보기술, 임상연구지원 통합솔루션 'CRaaS'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