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M쿠폰’ 서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이 매달 무료 제휴쿠폰을 제공하는 'M쿠폰'(M모바일+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경기침체와 고물가 시대에 가계 통신비 절감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해 불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서비스 차별화를 넘어 전방위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멤버십을 도입했다. 이용고객에게 최대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알뜰폰 1위 기업 KT엠모바일이 매달 무료 제휴쿠폰을 제공하는 ‘M쿠폰’(M모바일+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매달 제휴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이동통신 3사 고객에게만 제공돼 왔다. KT엠모바일은 고객에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M쿠폰’ 서비스 이용고객은 KT엠모바일과 제휴를 맺은 다양한 제휴사의 무료 이용권·할인권을 매달 선착순 3만명까지 받을 수 있다.
KT엠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실적이나 등급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실적이나 등급에 따라 횟수 제한 없이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이번 5월에 제공되는 쿠폰은 ▷쇼핑 할인(이마트24, KT알파 쇼핑, 디에센셜, 편백네) ▷구독형 서비스(GS25, 지니뮤직, 블라이스) ▷반려동물 쇼핑몰(펫프렌즈) ▷휴대전화 쇼핑몰(에이샵, 에이루트) ▷여행(아고다) 등 총 16개 제휴사의 쿠폰이다.
KT엠모바일은 “경기침체와 고물가 시대에 가계 통신비 절감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해 불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서비스 차별화를 넘어 전방위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멤버십을 도입했다. 이용고객에게 최대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 가입 후 PC와 앱을 이용해 쿠폰 받기를 누르면 실시간 문자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현일 기자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배우 김사랑, 46세 맞아?…20대 같은 미모에 ‘깜놀’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더니…“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