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동행축제’ 할인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사진)'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과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 상생 협력 행사다.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에서는 동행축제 할인 기획전을 통해 2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사진)’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과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 상생 협력 행사다. 배민은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 음식점에서 배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위치를 이태원1, 2동으로 설정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가 노출된다. 할인쿠폰은 이태원 지역 내 배민 포장이 가능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배민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음식 배달,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한 가맹 본부다. 참여 브랜드는 ▷돈까스짱 ▷행복한찜닭 ▷탄탄면공방 ▷두찜 ▷이백장돈가스 등이다. 배민은 14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에서는 동행축제 할인 기획전을 통해 2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배우 김사랑, 46세 맞아?…20대 같은 미모에 ‘깜놀’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더니…“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