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장정석 후임 단장에 심재학 해설위원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프로야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공석인 단장 자리에 심재학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51)을 선임했다.
KIA 구단은 8일 신임 단장으로 심재학 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심재학 단장은 오는 9일 KIA프런트, 선수단과 상견례를 가질 예정이다.
이후 심재학 단장은 히어로즈에서 지도자 생활을 하다 2019년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공석인 단장 자리에 심재학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51)을 선임했다.
KIA 구단은 8일 신임 단장으로 심재학 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심재학 단장은 오는 9일 KIA프런트, 선수단과 상견례를 가질 예정이다.
심재학 단장은 충암고-고려대를 졸업하고 1995년 LG 트윈스에 입단, 현대 유니콘스와 두산 베어스, KIA 타이거스를 거쳐 2008년 현역에서 은퇴했다.
이후 심재학 단장은 히어로즈에서 지도자 생활을 하다 2019년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 활동했다.
또 지난 3월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는 한국 대표팀의 데이터 분석과 타격코치를 겸임하기도 했다.
KIA는 앞서 지난 3월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장정석 전 단장을 해임했다. 이에 시즌 개막 후 한 달 동안 단장 자리가 비워져 있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퀭한 다크서클 눈길…민낯의 퇴폐美 [DA★]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위너 이승훈, 블랙핑크 리사 20억 채무관계? 깜짝 (걸스 나잇 아웃)
- “손잡지 마” “꽉 안지 마” 고두심 반기는 이계인→김용건 질투(회장님네 사람들)
- 김건우 父母 이혼→공황장애 고백 ft.송혜교 누나 (미우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