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밴티지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전환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BMW 밴티지에서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 코인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다.
또 1만 BMW 코인 이상을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BMW 코인을 환급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BMW 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BMW 밴티지에서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BMW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이다.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 코인당 아시아나항공 1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선착순 100만 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1만 BMW 코인 이상을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BMW 코인을 환급해준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불이야” 13층서 80대 할머니 업고 내려온 경찰관 ‘훈훈’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日 개그맨 '망원시장 위생테러'…사과는 아나운서가? 또 논란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2억車 긁은 아이 봐줬더니…“왜 혼내?” 적반하장 엄마[여車저車]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월 100만원도 힘들어요” 2년 ‘올인’ 결국 떠나는 유튜버 실상, 이 정도였어?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