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뿌듯하겠어.. 이혜원, 子가 선물한 어버이날 영롱한 카네이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아들 안리환 군에게 받은 어버이날 선물을 자랑했다.
8일 이혜원은 자신의 채널에 "자자!! 오늘 자랑하는날 맞죠?? 저도 슬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서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카네이션! 친구랑 가서 화장품도 사오구 ㅜㅜ 아들 고마워... 요 몇일 힘들어 보인 엄마에게 가장 소중한 선물 너무 감동이야. 내년부턴 엄마가 받고 싶은 선물 기대할게!!"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아들 안리환 군에게 받은 어버이날 선물을 자랑했다.
8일 이혜원은 자신의 채널에 “자자!! 오늘 자랑하는날 맞죠?? 저도 슬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서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카네이션! 친구랑 가서 화장품도 사오구 ㅜㅜ 아들 고마워... 요 몇일 힘들어 보인 엄마에게 가장 소중한 선물 너무 감동이야. 내년부턴 엄마가 받고 싶은 선물 기대할게!!”라고 전했다.
사진에는 풍성한 카네이션이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카네이션 아래에는 “나에게 좋은 사람이기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그 옆에는 화장품 병이 함께 놓여져 있다.
이혜원은 “선물 아니어도 되고 아들의 편지... 용돈도 부족하다며 늘 ㅎㅎ 근데 컬러도 너무 이쁜 걸 골랐자나. 고마워 아들!! 많이 사랑한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어버이날 훈훈한 소식에 팬들은 “이 집 아들이야 뭐... 사랑이지” “아들이 크면서 점점 스윗해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원은 지난 2001년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딸 안리원 양은 뉴욕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전날까지 문제 없었던 장성규에게 무슨 일? “선천성 기형으로...” 충격 고백
- “왜 계속 징징대”…‘서진이네’ 방송 보고 리뷰한 유튜버에게 쏟아진 악플
- ‘더 글로리’ 김건우, 부모님 이혼 후 “10년을 고모들 손에 자라” 최초 고백 (미우새)
- 33년만에 우승컵 안긴 김민재 ‘이제 EPL로?’ 영입전 나선 맨유 6000만 유로 준비
- 서정희, 32년간 겪은 故서세원 가정폭력 “사랑이라 생각했다”(금쪽상담소)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고(故) 강수연 추모...“강수연, 어디서든 보고 있을 것”[SS현장]
- 보타이 착용한 GD, CL이 공개한 세븐-이다해 결혼식…YG패밀리 다 모였네!
- 김사랑, 세상 사람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은 여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