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라이팅 논란’에 ‘대상’배우 입장 밝혀...“부족한 말솜씨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의 '가스라이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7일 김소연은 "누구보다 제 건강을 가장 많이 챙겨주고 생각해 주는 남편"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김소연이 "추위를 많이 타는데 남편이 11월부터 난방을 켜자고 해서 켰다"고 말한 것에서 누리꾼들의 비난이 비롯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의 ‘가스라이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7일 김소연은 “누구보다 제 건강을 가장 많이 챙겨주고 생각해 주는 남편”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 건강을 생각해서 너무 이른 난방보다는 적절한 운동으로 면역력을 키우다 11월초 쯤 켜자고 했다. 재미 삼아 제 생일인 11월 2일부터 켜고 있다. 그 덕에 더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남편은 집안이 후끈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저 때문에 매년 가을, 겨울 뜨끈하게 보내고 있어 미안한 마음이다”라며 “제 부족한 말솜씨로, 표현이 한참 부족했습니다. 작년 생일에 너무 재밌었던 기억이라 그만... 걱정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김소연이 “추위를 많이 타는데 남편이 11월부터 난방을 켜자고 해서 켰다”고 말한 것에서 누리꾼들의 비난이 비롯됐다.
한 누리꾼이 “추위를 많이 타는데 난방을 계속 못 켜게 하다가 11월 생일날에 켜는 걸 허락해준데... 뭔가 건강하지 않은 관계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생리 관련 사항을 통제하는 관계는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부부 관계에서 알아서 잘하겠지 왜 말을 얹냐?”, “이상우는 원래 이상한 사람이다”라는 등 반박했다.
한편, 드라마 ‘순풍 산부인과’, ‘이브의 모든 것’,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등에 출연한 김소연은 SBS ‘펜트하우스’로 연기대상을 받았다. 2017년 동료인 이상우와 결혼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의사여도 검소하네...직구한 수영복 자랑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전날까지 문제 없었던 장성규에게 무슨 일? “선천성 기형으로...” 충격 고백
- "왜 징징대" '서진이네' 저격 유튜버, 결국...
- '더 글로리' 김건우, 충격 고백 "부모님 이혼 뒤..."
- 33년만에 우승컵 안긴 김민재 ‘이제 EPL로?’ 영입전 나선 맨유 6000만 유로 준비
- 서정희, 故 서세원 가정폭력에도 "사랑이라 생각"
- ‘암 투병’ 안성기, 강수연 1주기 추모식 참석
- 보타이 착용한 GD, CL이 공개한 세븐-이다해 결혼식…YG패밀리 다 모였네!
- 정말 46세? 김사랑,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