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협, 우수설계사 노하우 담긴 인터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명보험협회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수인증설계사·골든펠로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우수인증설계사는 재직 중인 회사에서 3년 이상 영업활동을 하고 불완전판매 0건, 13회차 계약유지율 90%, 25회차 계약유지율 80% 이상의 요건 등을 충족할 경우 부여된다.
올해 우수인증설계사 선정은 다음달, 골든펠로우 인증식은 9월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생명보험협회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수인증설계사·골든펠로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우수인증설계사는 재직 중인 회사에서 3년 이상 영업활동을 하고 불완전판매 0건, 13회차 계약유지율 90%, 25회차 계약유지율 80% 이상의 요건 등을 충족할 경우 부여된다. 생보협회는 이들 중 종합평가를 통해 매년 1000명의 골든펠로우를 선정한다.
지난해 선정된 골든펠로우들은 평균 근속기간 21년, 연 평균 1억7000만원의 소득을 보였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정도(正道)영업', '전문성', '진심' 등 세 요소를 강조했다. 해당 인터뷰에는 경력 40여 년의 베테랑 보험설계사를 비롯해 홈쇼핑PD 출신, 중증청각장애인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골든펠로우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최초 중증청각장애인 골든펠로우인 최정민 설계사는 종이 10장 이상의 필담을 통한 보험상담 경험 등 골든펠로우가 되기까지의 일화를 전했다. 올해 우수인증설계사 선정은 다음달, 골든펠로우 인증식은 9월에 진행된다.
정희수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지난해 시상식에서 "모든 생명보험설계사가 우수인증설계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