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창공 대전 3기 데모데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은 지난 3일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IBK창공 대전 3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IBK창공은 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부터 대전 3기 육성기업에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컨설팅, IR, 산학연 기술매칭, 사무공간 지원, 전시회 참가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창공은 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부터 대전 3기 육성기업에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 컨설팅, IR, 산학연 기술매칭, 사무공간 지원, 전시회 참가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2023년 상반기 IBK창공 대전 3기로 선정된 16개 기업(△㈜에이치투케이 △㈜리신바이오 △㈜코드넛 △㈜위레이저 △㈜닥터아이앤비 △㈜마이링크 △㈜이비오 △㈜알데바 △㈜와이오엘 △㈜모쓰 △㈜시큐웍스 △㈜안티그래비티 △㈜플렉시고 △㈜에스머티리얼 △㈜휴닉 △㈜인투시)의 IR(Investor Relation) 발표를 진행했다.
심사에는 IBK기업은행 관계자 및 벤처캐피탈, 액셀러레이터 등 투자기관 관계자(△SJ투자파트너스 △스파크랩 △대교인베스트먼트 △티인베스트먼트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DS자산운용 △바인벤처스 △스틱벤처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신한벤처투자 △로우파트너스 △미래에셋벤처투자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소풍벤처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지앤텍벤처투자 △JB벤처스)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IR 발표 후에는 참가기업과 투자기관 간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IBK창공 대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과 데모데이 행사를 통해 IBK창공 대전 3기 육성기업이 투자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이후에도 창공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및 투자연계를 위해 후속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아파트 베란다서 카펫 털다가 그만…40대 남성 떨어져 숨져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신고해봐"...금연 요청에 커피잔 내동댕이, 경찰 수사 나서
- 신입사원에 “20살 차이 동료와 사귀라”…법원 '성희롱' 판단 이유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