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트와이스 사나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쁘아는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화보는 에스쁘아의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으로 전개했다.
레드 룩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를, 핑크 룩에서는 몽환적인 무드와 청순함을 콘셉트로 했다.
색상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보는 에스쁘아의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으로 전개했다. 레드 룩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를, 핑크 룩에서는 몽환적인 무드와 청순함을 콘셉트로 했다.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노웨어 틴스틱’이다.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는 에스쁘아의 비벨벳 커버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보다 미세해진 하이데피니션 파우더와 강화된 트리플 레이어 필름 포머, 보강된 고효능 스킨케어링 성분이 특징이다. 색상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다.
노웨어 틴스틱은 틴트처럼 맑은 색감이 입술 위에 매끄럽게 스머징돼 입술 주름 없이 반무광으로 얇게 밀착되는 립스틱이다. 색상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일정을 위해 호주로 출국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처참한 적 처음"…'이태원참사 반년' 상권 여전히 '휑'
- "1350억 피해" SG發 폭락 투자자 66명, 라덕연 고소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다투고 홧김에 샤넬백 ‘주스 테러’…前남편 배상액 얼마?[사랑과전쟁]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화장실 같이 못 써"...'갑질 누명' 혼성기동대 여경들 전출
- 출산 앞둔 안영미의 미국 行…현행법상 군대 면제 가능할까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