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아이돌 발굴 오디션 ‘업투유 시즌2’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1일부터 노래·댄스·랩 등에 재능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인플루언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돌 발굴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업투유(UP TO YOU) 시즌2'를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업투유는 아프리카TV에서 댄스 콘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 '댄동단장태우'가 K팝 아이돌 전문 아카데미 '뮤닥터'와 함께 기획한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31일부터 노래·댄스·랩 등에 재능있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인플루언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돌 발굴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업투유(UP TO YOU) 시즌2’를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업투유는 아프리카TV에서 댄스 콘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 ‘댄동단장태우’가 K팝 아이돌 전문 아카데미 ‘뮤닥터’와 함께 기획한 콘텐츠다. 지난 시즌1과 마찬가지로 참가자 100인이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경연을 펼친다.
업투유 시즌2는 참가자 범위를 태국·일본·북미·홍콩 등 글로벌로 확장해 5인조 여자 아이돌 멤버를 뽑는 오디션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업투유는 국내 유일의 라이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국가별 예선 심사 및 선발을 거쳐 31일부터 7월 12일 7주 동안 5차례의 서바이벌 경연을 통해 최종 톱5 5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지역에서 지원한 최종 참가자 10명과 국내 최종 참가자 90명이 노래와 댄스, 랩 등 실력을 선보인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글로벌 유저들과 K팝 팬들에게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톱5 5인에게는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및 대형 기획사 캐스팅 기회가 주어진다.
업투유 시즌2에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K팝 스타를 꿈꾸는 누구나 국적과 연령 제한 없이 오는 1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알림]성공적인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 전략 콘퍼런스
- 고신축성·고성능 고분자 유기반도체 기술 개발
- [SW산업 생태계, 지금이 골든타임]<5>원격지개발, 더 이상 미룰 이유 없다
- 베스핀글로벌, 8개국 이상 ‘통신사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수출 청신호
- 엠로, 국내 10대 그룹 중 9개 그룹 선택 받았다
- [단독]코오롱, 英 스포츠카 수입사 ‘로터스코리아’ 출범
- 연료전지 업계, 수소발전 입찰 물량 확대 건의…산업부는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