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가정의 달 맞아 워킹맘·워킹대디 지원 사업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코프로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워킹맘, 워킹대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한다.
에코프로는 출산과 육아에 지친 워킹맘을 위해 '여성 정밀 종합검진'을 시행한다.
또 에코프로는 '감동찬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는데, 이는 일과 육아 병행으로 체력과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 직원들을 위한 반찬 제공 서비스이다.
에코프로는 EAP를 통해 워킹맘, 워킹대디 직원들의 다양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받아들여 회사의 복지 및 지원 제도를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상담, 특강 등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도 추진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에코프로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워킹맘, 워킹대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한다.
에코프로는 출산과 육아에 지친 워킹맘을 위해 ‘여성 정밀 종합검진’을 시행한다. 기본적인 종합검진에 여성·부인과 등으로 검사 항목을 확대했다.이는 워킹맘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검사해 여성 질환을 포함한 각종 질병을 예방하거나 조기 발견하기 위함이다.
또 에코프로는 ‘감동찬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는데, 이는 일과 육아 병행으로 체력과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 직원들을 위한 반찬 제공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주요리(1)와 국(1), 밑반찬 3~4가지로 구성된 식단을 주 1회, 월 4회 자택으로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에코프로는 워킹맘, 워킹대디를 대상으로 전문가 상담, 특강 등을 진행하는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EAP, Employee Assistance Program)도 준비하고 있다. 에코프로는 EAP를 통해 워킹맘, 워킹대디 직원들의 다양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받아들여 회사의 복지 및 지원 제도를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하지나 (hjin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빈급 예우한 尹…한우 불고기·경주법주 대접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종일 근무해야 식사 제공”…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혼자 사는 할머니 있다” 말에…화재 건물 13층서 경찰은
- 안성기→박중훈 "영원히 기억 속에"…故 강수연, 영화로운 1주기
- '평일도 북적북적' 돌아온 관광객…공실률 낮아지고 임대료 오르고
- 장타에 퍼트까지 받쳐주니 우승문 열려..정찬민, 코리안투어 '거포' 시대 활짝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