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국가고객만족도 26년 연속 1위…"전체 산업군 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이동전화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1년 이후 13년 연속으로 IPTV와 초고속인터넷 2개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조사 1위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이동전화서비스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NCSI가 도입된 1998년 이후 올해까지 계속해서 1위를 차지했는데, 국내 전체 산업군 통틀어 유일한 사례라고 한다.
NCSI는 매년 기업의 상품·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1년 이후 13년 연속으로 IPTV와 초고속인터넷 2개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조사 1위에 선정됐다. SK텔링크도 국제전화 서비스업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최장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또 올해 처음 실시된 알뜰폰 부문 조사에서 SK텔링크의 'SK 세븐모바일'이 셀프개통, 홈페이지 편의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올랐고,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도 음원서비스 영역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은 "이번 국가고객만족도 26년 연속 1위 달성으로 SKT의 서비스가 고객으로부터 변함없는 신뢰를 받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혁신과 고객만족도 제고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살 차이' 신입·간부 엮어주기? "그 친구 돈 많아"…법원 판결은?
- '돌풍의 대선 후보' 감옥 갇힐 위기?…지지자 폭력 선동 혐의
- 기내식 못 믿겠네…유통기한 지난 버터로 만든 빵 납품한 업체
- "최소 27명 숨져"…'세계 금 채굴 10위권' 페루 남부 금광 화재
- 여수 여천역 선로서 60대 남성 KTX에 치여 숨져
- 기시다, 징용 관련 "가슴 아프다" 발언에 숨겨진 의미
- '반환점' 돈 이화영-쌍방울 檢 수사…어디로 향하나
- "올해 투자 더 한다면 그래도 '부동산'"…변수는 '기준금리'
- '서울 학교밖 청소년' 교육수당 지급 재개…월 10~20만원
- '조직적 증거인멸' 강조한 檢, '강래구 신병 확보' 2차전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