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 매형이 속아서(?) 산 보석팔찌 감정 나서…“이혼수업 할 뻔”

2023. 5. 8. 10: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상문 만난 박태환과 매형, 제일 비싼 도자기 고르기 수업! 눈썰미 대결 승자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63회, 10일(수) 밤 9시 10분 방송

 
박태환과 매형이 가정의 평화가 달린(?) ‘보석 팔찌’ 감정을 위해 나선다.

10(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3회에서는 매형이 인도에서 700만원에 구매한 ‘보석 팔찌’ 감정을 위해 골동품 감정원을 함께 찾은 박태환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태환의 ‘파일럿’ 매형은 선글라스를 끼고 캐리어를 끌면서 강렬히 등장‘괴짜’ 포스를 폴폴 풍긴다이에 박태환은 “집 나왔어요?”라고 묻고매형은 “일이 좀 있었어…”라며 말끝을 흐려 대환장 케미를 안긴다이어 매형은 “얼른 이동하자”며 “오늘 만날 사람은 고등학교 때부터 좋아하던 나의 연예인”이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골동품 감정원에 들어간 두 사람은 누군가를 기다린다그러던 중 매형은 “지난번에 ‘신랑수업’에 나왔다가 ‘이혼수업’을 할 뻔 했다”며 인도에서 산 문제의 보석 팔찌를 언급해 짠내를 자아낸다얼마 뒤이상문 고미술협회 감정의원이 등장하고 매형은 “저 완전 찐팬입니다”라며 격하게 반가워한다뜨거운(?) 인사 후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골동품 이야기에 돌입한다특히 이상문은 박태환과 매형에게 “여기서 제일 비싼 골동품 도자기를 골라보라”며 ‘눈썰미 테스트’도 실시한다이에 박태환과 매형은 심혈을 기울여 도자기를 고르는데 여기서도 반전 스토리가 펼쳐져 모두를 경악케 한다.

드디어 이번 방문의 목적인 매형의 팔찌에 대한 감정이 시작된다. 인도 여행 중 무려 700만원을 주고 산 매형의 팔찌에 대해 ‘신랑즈’ 이규한은 “내가 볼 땐 쇠다, !”라고 단언한다. 그럼에도 매형은 꿋꿋이 “팔찌에 박힌 보석이 다이아몬드가 맞는지”라고 물으며 온 신경을 쏟는다. 급기야 다이아몬드 감정 기계까지 동원돼 모두를 과몰입하게 만든다. 그런데 이상문은 갑자기 박태환에게 “이걸 박태환 선수가 지금 차 봐요!”라고 요청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과연 이상문이 감정한 매형의 팔찌가 진품이 맞는지, 책정 가격은 얼마인지는 10()  9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