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헝가리 렌터카 여행 시 알아둬야 할 운전 팁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거리 해외 여행이 증가하며 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헝가리 렌터카 여행 시 알고 있으면 좋을 현지 운전 팁을 꼽았다.
카모아는 유럽 자유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렌터카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카모아를 통해 아름다운 동유럽 풍경을 자랑하는 헝가리를 200%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해외 여행이 증가하며 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헝가리 부다페스트도 주요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여행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렌터카를 찾는 여행객들도 많다.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헝가리 렌터카 여행 시 알고 있으면 좋을 현지 운전 팁을 꼽았다.
첫째로, 우리와 다르게 우회전 신호가 별도로 존재하는 곳이 많다는 점이다. 우회전 신호등은 차량이 우회전을 통해 진입하려는 길모퉁이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신호등처럼 적색, 황색, 녹색불로 이뤄져 있다. 차도 갓길을 따라 자전거 도로가 많은 헝가리는 자칫 잘못된 우회전이 큰 사고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꼭 주의해야 한다.
둘째로, 차량 제한 속도를 철저히 지켜야 한다는 점이다. 헝가리는 과속 단속을 자주 하며 과태료도 우리 돈 10만 원대로 비싼 편이다. 일반적으로 헝가리에서 차량 제한속도는 고속도로 140km/h, 일반국도 90km/h, 시내 50km/h로 제한하고 있다. 별도의 제한속도 규정 표지판이 있다면 잘 확인해 과속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차량 내에 소지품을 두고 내리지 않는 것이다. 이는 유럽 자동차 여행 시 공통으로 적용되는 사항으로 차 안에 있는 물건을 도난당하는 일이 많기 때문이다. 관광 중에는 짐을 최소화하고, 차를 잠깐 정차하더라도 모든 소지품은 지닌 채로 나와야 한다.
카모아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페렌츠 리스트 국제공항의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전담 고객센터를 365일 운영하기 때문에 예약 전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며, 현지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국내 결제 수단을 통해 원화로 간편한 차량 예약도 가능하다. 대인 대물 보험이 적용된 차량을 노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취소 환불이 용이한 현장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모아는 유럽 자유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렌터카 여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며, 카모아를 통해 아름다운 동유럽 풍경을 자랑하는 헝가리를 200%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팀오투 소개
팀오투는 차량 공유, 차량 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전문 IT 기업이다. 2015년 설립됐으며 2018년 글로벌 렌터카 예약 플랫폼 ‘카모아’를 출시했다. 카모아는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렌터카 업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서울과 제주도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더 다양한 규모의 국내외 렌터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차량 선택지와 지역 커버리지를 넓히고 있다. 카모아는 국내 590여개, 해외 100여개 렌터카 업체 및 글로벌 여행 플랫폼과 제휴해 실시간 가격비교 및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 국내 렌터카 플랫폼 최초로 괌과 사이판에 진출한 카모아는 2022년부터 미국 LA와 하와이, 일본에 이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태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으며 현재는 유럽 국가까지 진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팀오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