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이화여대 축제 기념 ‘아이스 체인 NFT’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이화여대 블록체인학회 이화체인과 함께 '아이스 체인(ICE-CHAIN)' 행사 기념NFT를 발행한다고 8일 밝혔다.
김일권 코빗 사업개발실장은 "이화체인과 함께 하는 아이스 체인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블록체인 관련 기술을 접함과 동시에 코빗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이화여대 블록체인학회 이화체인과 함께 ‘아이스 체인(ICE-CHAIN)’ 행사 기념NFT를 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스 체인 행사는 오는 12일 이화여대 축제에서 진행된다. 대학생들이 가상자산 거래소를 이용해 NFT 발행과 사용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웹3 및 블록체인 기술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코빗에 가입해 아이스 체인 NFT를 신청하면 행사 전날 11일 오후에 신청자들에게 NFT를 에어드랍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이화여대 정문 인근 ‘아이스걸크림보이’ 매장을 방문해 NFT를 제시하면 무료로 아이스크림이나 코빗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빗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도 함께 지급된다.
김일권 코빗 사업개발실장은 “이화체인과 함께 하는 아이스 체인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블록체인 관련 기술을 접함과 동시에 코빗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순 (cy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