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아옳이, 연애 상담…"이런 남자 믿고 걸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연애 상담에 나섰다.
아옳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친동생 김현지 씨와 등장해 연애 상담을 진행했다.
아옳이는 "연애 상담 콘텐츠 부탁을 많이 받았는데, 많이 고민됐다"며 "제 코가 석 자인데 '누가 누구 연애 고민을 상담하냐'고 생각을 했다"고 운을 뗐다.
아옳이 자매는 '믿고 걸러야 하는 남자를 알려달라'는 구독자의 부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연애 상담에 나섰다.
아옳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친동생 김현지 씨와 등장해 연애 상담을 진행했다.
아옳이는 "연애 상담 콘텐츠 부탁을 많이 받았는데, 많이 고민됐다"며 "제 코가 석 자인데 '누가 누구 연애 고민을 상담하냐'고 생각을 했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동생은 "나는 그래도 산전수전 다 겪은 사람이 (연애 상담) 하는 게 진짜라 생각한다"고 거들었다.
아옳이 자매는 '믿고 걸러야 하는 남자를 알려달라'는 구독자의 부탁을 받았다. 이에 동생은 "불분명한 화려함에 현혹되지 마라"며 "앞뒤가 정확하게 떨어지지 않는데 보이는 게 화려하다고 확 믿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특히 어린 친구들"이라고 답했다.
이어 아옳이는 "진짜 믿고 걸러야 하는 남자 알려드린다"며 "자기애성 성격 장애라는 게 있다. 반드시 걸러야 한다. 무조건 진짜"라고 강조했다.
아옳이는 '오만하고 자기중심적인 태도,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 결여, 자신은 특별하다고 느끼며 같은 레벨의 사람들과만 어울리려는 특권 의식, 자신의 능력과 업적에 대한 과장된 감각,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남 탓' 등 자기애성 성격 장애의 특징을 자막으로 덧붙였다.
이어 아옳이는 '바람피우고 싹싹 비는 남자친구 봐주면 안 되겠냐'란 질문에 "100명 중 100명이 헤어지라고 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한편 아옳이는 카레이서 서주원과 2018년 11월 결혼했으나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