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광동식 다이닝’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의 크리스탈 제이드 서울 소공점이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전환을 위해 인테리어와 메뉴 개발 등 전반적인 콘셉트 강화에 집중했다.
회사 측은 "소공점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광동식 콘셉트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새롭게 변화한 소공점에서 현지의 메뉴와 분위기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주요 도시에 9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소공점은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리뉴얼은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전환을 위해 인테리어와 메뉴 개발 등 전반적인 콘셉트 강화에 집중했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위해 현지 레시피를 재현한 바베큐 6종과 싱가포르식 해산물 국밥인 ‘파오판’, 자몽을 넣어 새콤한 맛을 더한 ‘이베리코 광동식 탕수육’, 순무를 함께 갈아 만든 홍콩식 이색 딤섬 ‘X.O소스 무 케이크’ 등 총 15종의 광동식 메뉴를 선보였다. 또 동양적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더해 홀, 부스석, 룸 등 각 콘셉트에 맞는 샹들리에와 가구를 배치했다.
회사 측은 “소공점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광동식 콘셉트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새롭게 변화한 소공점에서 현지의 메뉴와 분위기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신봉선, 11.3kg 빼고 사람이 달라져 “언니 계정 아닌줄” [DA★]
- 김건우 父母 이혼→공황장애 고백 ft.송혜교 누나 (미우새)
- “손잡지 마” “꽉 안지 마” 고두심 반기는 이계인→김용건 질투(회장님네 사람들)
- “뇌를 바꾸셔야 해요”…박세리vs김동현, 아슬아슬 신경전(뭉뜬 리턴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